지점엔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서울
페이지 정보
본문
이곳에서 약 80m, 도보로 1분도 채 걸리지 않는 지점엔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서울형 키즈카페’가.
전국 가맹점 최다 156개를 보유한 대한민국 최초의무인성인용품점프랜차이즈 브랜드, (주)샤이홀딩스의 샤이맨이 또 한 번 혁신을 일으켰다.
중년 남성들의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아줄 '남성 자신감 식품' 30플러스가 출시 1년 만에 상품문의 및 검색량이 증가.
드라마가성인용품을 방문 판매하는 내용이라고.
김소연은 팔려면 뭘 알아야지 않겠냐며 "공부했냐"는 질문에 "드라마 결정나고성인용품점가봐야겠다 해서 이상우 오빠랑 가봤다.
구경도 하고 그랬다"고 밝혔다.
이어 "구입은 안 했는데 실컷 구경하고.
365일 24시간 영업한다는 분홍색 문구가 가게 전면을 둘러 장식돼 있어 멀리서도 금방 눈에 띄었다.
국내 최대무인성인용품점샤이맨에서 만든 남성 자신감 식품 '30플러스'가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샤이맨 이번 이벤트는 '30플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제품 1포를 추가로 증정하며, 택배비 무료 혜택과 함께 불만족 시.
지나던 학생들이 눈을 떼지 못합니다.
[청소년] “문이 열리더라고요.
(주변에도) 한두 명 정도 (있어요)” 미성년자는 못 들어가는 곳입니다.
어떻게 가능했는지 확인해봤습니다.
“여기는 아예 인증 기계도 안 해놨네요.
출입과 물품 구입이 별다른성인인증 절차없이도 가능해 청소년들이 쉽게 이곳에 접근할 수 있었다.
"전문가게 가봐야 하는 거 아니냐.
뭘 알아야지 팔 수 있잖냐"는 질문에 김소연은 "출연 확정 후 남편 이상우와무인성인용품점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무인성인용품점에성인인증 없이 구매 가능한 키오스크가 설치돼 있다.
대부분의무인성인용품점출입문에 설치돼 있는 신분증 스캔기가 따로 보이지 않고 신용카드 투입구만 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