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F&B,뚜레쥬르등이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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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에만 농심, CJ제일제당, 동원F&B,뚜레쥬르등이 가격 인상에 나섰다.
라면, 햄, 빵, 버거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군의 가격이 줄인상되고 있는.
뚜레쥬르도 이달 들어 빵과 케이크 등 일부 제품 가격을 평균 5% 올렸다.
소비자들이 비교적 쉽게 접할 수 있는 먹거리 제품의 가격이 잇따라 오르면서.
계약을 해지한 프라다 외에도뚜레쥬르는 김수현과 계약 연장을 하지 않기로 했고 홈플러스는 매장에 걸린 김수현의 현수막을 제거했다.
또한 LG생활건강은 10여 년 전 게재된 김수현의 영상을 삭제했고 K2코리아, 샤브올데이 등 다수의 업체가 김수현 지우기에 나섰다.
일부 뷰티 브랜드는 소속사의 입장이.
김수현은 K2코리아, 샤브올데이, 딘토, 홈플러스, 신한은행,뚜레쥬르, 쿠쿠, 프라다, 조 말론 런던 등의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하지만 논란이 터진 이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뚜레쥬르는 지난 13일 김수현과의 모델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
이어 K2코리아그룹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프라다 외에도 손절은 이어지고 있다.
뚜레쥬르는 김수현과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했고, LG생활건강은 10여 년 전 게재됐던 김수현의 화장품 광고 영상을 내렸다.
그 외 K2코리아, 샤브올데이, 홈플러스 등 다수의 업체들이 홍보 모델이었던 김수현을 지우고 있는 상황이다.
대표적으로 CJ푸드빌이 운영하는뚜레쥬르는 8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기존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의 브랜드 철학은.
지난해 12월 강남역 한가운데 오픈한 '뚜레쥬르강남직영점'이 바로 이러한 신규 콘셉트를 적용한 첫 번재 매장이다.
젊은 층 유동인구가 많고 최신.
CJ푸드빌이 운영하는뚜레쥬르는 김수현과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했고, LG생활건강은 10여 년 전 게재됐던 김수현의 화장품 광고 영상을 내렸다.
K2코리아그룹도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김수현 사진을 모두 삭제한 상태다.
김수현을 창립 28주년 광고 모델로 재발탁한 홈플러스는 상황을 예의주시하면서 계약.
하지만 김수현 측의 반박 후에도 부정적 여론은 거셌고, 프라다는 결국 계약을 해지했다.
특히 김수현은 신한은행,뚜레쥬르, 쿠쿠, 조 말론 런 등 15개가 넘는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타 브랜드들의 입장에도 관심이 쏠린다.
김수현은 프라다를 비롯해 아이더, 샤브올데이, 홈플러스, 신한은행,뚜레쥬르, 쿠쿠, 프라다, 조 말론 런던 등 10여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이었다.
이런 가운데뚜레쥬르를 운영하는 CJ푸드빌은 김수현과 이달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김수현과 계약은 이달.
지난달 파리바게뜨와 던킨 도넛에 이어뚜레쥬르도 이달 들어 빵과 케이크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롯데도 지난달 빼빼로 등 과자와 아이스크림 등 26종의 가격을 올렸고 농심은 다음 주부터 라면과 과자 등 17종의 가격을 올립니다.
스타벅스와 할리스 등 주요 커피업체들도 인상 행렬에 동참했습니다.
13일 CJ푸드빌에 따르면뚜레쥬르는 브랜드 모델로 활동해온 김수현과의 재계약 여부를 두고 고심 중이다.
뚜레쥬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김수현 관련 사진 및 영상들이 모두 삭제됐다.
김수현은 2012년부터 2015년까지뚜레쥬르모델로 활동했으며 9년만인 지난해 9월에 재발탁돼 활동을 이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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